오늘의 기도

3대 세습의 진정한 세대교체를 꿈꾸는 김정은 정권

2017-02-20 0 comments

170220_pray

집권 6년 차를 맞이한 김정은이 앞으로 ‘백두혈통’ 정당성을 주장하며 3대 세습의 진정한 세대교체를 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잠재적 경쟁자였던 김정남이 피살 된 후, 김정일이 자신의 지위를 김일성과 김정일의 반열에 올려놓기 위해 모든 국가 역량을 우상화 작업에 쏟을 것으로 내다보았다.

한편, 김정은은 지난 16일 김정일의 생일 75돌을 맞아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하고 북한군 장병들의 충정을 맹세하는 의식을 연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은이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대외적으로는 군사력 증강에, 내부적으로는 우상화 작업에 힘쓰고 있다. 그러나 이 모든 행악의 결국은 자멸이고 패망일 것이다. 김정은 정권의 우상화 죄악이 즉시 중단되고, 북한 주민들이 금 신상이 아닌 하나님을 섬기는 나라가 되도록 기도가 필요하다.

호세아 8장 4절에 “그들이 왕들을 세웠으나 내게서 난 것이 아니며 그들이 지도자들을 세웠으나 내가 모르는 바이며 그들이 또 그 은, 금으로 자기를 위하여 우상을 만들었나니 결국은 파괴되고 말리라” 말씀하신 주님. 온 땅 위에 홀로 영광 받으실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높여 찬양합니다. 김정은이 어떠한 방법도 가리지 아니하고 스스로를 우상의 자리에 올려놓는 상황을 주님 손에 올려드리며 간구하오니, 금 신상을 세워 북한 주민들을 우상 숭배의 죄악으로 몰아넣는 김정은의 죄악이 즉시 중단되게 하옵소서. 대외적으로는 군사력을 증강하고 내부적으로는 스스로를 신격화 하는 김정은의 길이 자멸의 길임을 스스로 깨닫고 돌이키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북한 땅 가운데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이 지존자가 되시고, 북한 주민들의 입술로 높임과 찬양을 받으시옵소서. 한반도에 피 흘림 없는 통일을 이루시고, 북한 성도들을 자유케 하실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our data will be safe!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Also other data will not be shared with third per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