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사드 반대’를 외치는 중국 정부의 악한 도모가 중단되게 하소서

2017-01-06 0 comments

170107_tdpr-1

중국 정부가 북한산 석탄수입 일시 중단 조치를 해제하고 수입을 재개한 가운데, 한국 주식 시장에서 ‘왕서방'(중국인 투자자를 일컫는 말)들이 급속하게 자금을 빼내고 있는 정확이 포착됐다. 전문가들은 중국인 투자자들이 한국 증시에서 발을 빼는 주된 이유로 ‘한∙중간 사드 갈등’을 지적했다. 우리 정부는 지난해에 이어 사드 배치를 강행할 조짐이어서, 올해 핵심 외교 방침으로 ‘사드 반대’를 꼽은 중국 정부와 갈등이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중국 정부는 사드 배치에 반발하여 사실상 ‘한류 금지령’을 내린 바 있다. 겉으로 대북 제재를 이행하는 것처럼 보이는 중국의 시커먼 속내가 만방에 드러나고, 한∙중 간의 갈등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하다.

시편 90편 8절 “주께서 우리의 죄악을 주의 앞에 놓으시며 우리의 은밀한 죄를 주의 얼굴 빛 가운데에 두셨사오니” 말씀하신 주님. 중국이 북한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경제∙군사적 지원을 지속하는 상황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대북 제재를 피해 은밀히 북한을 도우면서 한국 정부의 사드 배치에는 강경한 입장을 보이는 중국의 검은 속내가 낱낱이 드러나고 중국 정부의 악한 도모와 술수가 즉시 중단되게 하옵소서. 중국이 더 이상 김정은 정권의 편에 서서 도발과 전쟁에 동조하지 않도록 인도하시고, 한∙중 간의 갈등이 격화되지 않게 하옵소서. 중국∙북한∙남한 사이의 갈등과 이해관계를 주관하시고 피 흘림 없는 통일을 이루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our data will be safe!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Also other data will not be shared with third per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