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북한 핵실험이 백두산 화산 폭발을 가속화 시키고 있다

2017-02-14 0 comments

170214_pray

최근 실시된 YTN사이언스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북한의 핵 실험으로 인해 백두산 화산의 폭발이 가속화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공적인 핵실험도 자연재해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지진파를 발생시키는데, 핵 실험장이 있는 풍계리는 백두산과 불과 113km 거리에 인접해있다.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핵실험이 지속될 경우, 백두산의 마그마 방이 자극되어 백두산 화산이 폭발할 수도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이다. 백두산이 폭발할 경우, 백두산에 인접한 마을 주민들 뿐 아니라 남한과 주변 국가에까지 피해가 미치고 수백 만 명의희생자가 발생할 것이다. 북한 당국이 핵 실험을 중단하여 이와 같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도가 필요하다.

마태복음 24장 5-8절에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하리라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하지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아직 끝은 아니니라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은 재난의 시작이니라” 말씀하신 주님. 북한의 핵실험이 백두산의 마그마 방을 자극하여 화산 폭발의 위험이 제기되는 상황을 하나님 손에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핵실험으로 인해 더 이상 마그마 방이 자극되지 않도록 북한의 핵실험을 즉시 중단시켜 주시옵소서. 또한, 남∙북한 당국이 화산폭발에 대비하여, 자연 재해가 인재로 이어지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백두산 화산 폭발로 인해 수백만의 북한 주민들이 목숨을 잃는 일이 없게 하시고, 북한 주민들이 하나님 앞에 서기 전에 예수님을 영접하는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복음으로 하나된 한반도에서 남과 북의 백성들이 주의 이름을 높여 찬양하고 예배하게 하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our data will be safe!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Also other data will not be shared with third per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