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남한의 식료품과 주방 기구를 사용하는 주민이 늘고 있다!

2017-01-16 0 comments

170116_tdpr-300x162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는 북한 주민 3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다수의 북한 주민들이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외국 매체를 접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체 응답자 중 32명은 외부 세계에서 취득한 정보가 유용하다고 했으며, 30명은 삶에 큰 영향을 끼친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자유아시아방송은 대북 소식통을 인용하여 “남한산 식자재들은 대부분 상표만 간단히 제거하면 세관을 통과하는 데도 그다지 시끄럽지(어렵지) 않다” 고 보도했다. 소식통들은 북한에서 남한의 식료품과 주방 기구가 유행하는 이유로, 북한 주민들이 남한 드라마 등 영상물을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사야 42장 7절네가 눈먼 자들의 눈을 밝히며 갇힌 자를 감옥에서 이끌어 내며 흑암에 앉은 자를 감방에서 나오게 하리라” 말씀하신 주님. 북한 주민들의 눈을 밝히시고, 72년간의 긴 고난에서 이끌어내실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일찍이 드라마 등 남한 영상물을 북한으로 보낼 길을 열어주셔서, 그 영향으로 북한 주민들이 탈북을 결심하도록 이끌어주심을 참으로 감사합니다. 이제는 북한 주민들이 외부 세계에서 정보를 취득함에 그치지 아니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김정은 체제의 허구성에 반하는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북한 내부에서 민심 이반이 가속화되어 정권에 균열이 생기게 하시고, 마침내 김정은 정권이 붕괴되어 북한 주민들을 흑암에서 이끌어내실 크고 놀라우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our data will be safe!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Also other data will not be shared with third per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