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구주가 나신 밤, 오 거룩한 밤!” 모퉁이돌 성탄예배가 북한으로 송출됩니다!

2016-12-25 0 comments

161224_tdpr

지난 19일 한국의 정동제일교회에서 드린 모퉁이돌선교회 성탄예배가 단파 7615Khz와 중파 1566Khz를 통해 북한으로 송출됩니다. 71년간 흑암의 긴 터널에 갇혀 고통 받는 북한 성도들에게도 예수님을 통해 구원의 언약을 성취하신 하나님을 알릴 수 있도록, 전파가 방해 받지 않고 북한으로 잘 보내질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마태복음 24장 14절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말씀하신 주님. 모퉁이돌선교회 성탄예배에 독생자를 주신 예수님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하셨으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이제 북녘의 성도들에게 녹음된 성탄예배를 송출하오니, 어떠한 방해도 주님 손으로 막아주셔서 함께 성탄예배를 드리게 하옵소서. 은밀한 곳에서 숨죽이며 예배할 북녘 성도들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그들에게도 동일한 독생자 예수님의 사랑이 부어지고 천국이 임하게 하옵소서. 내년에는 평양에서 “할렐루야”를 부르며 성탄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복음 통일의 문을 열어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our data will be safe!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Also other data will not be shared with third person.